JYP와 엠넷이 함께 선보이는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14번째 멤버 ‘나띠’가 어리지만 당찬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16시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14 번째 멤버 나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띠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1년간 연습생을 지낸 태국인 멤버로 댄스와 보컬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식스틴의 귀염둥이 막내 참가자다.
영상 속에서 공개된 나띠는 가녀린 체구지만 탄력 있는 몸매로 눈길을 끌며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하며 특유의 유연함으로 꽉 찬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귀여운 외모에 풋풋한 미소로 “어리다고 무시하지 마세요.“라고 포부를 밝히며 당찬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춤 실력이 출중하다”, “얼굴도 귀엽고 당찬 모습이 매력 있다”, “몸에 비율이 좋아서 춤출 때 선이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식스틴’은 Mnet, 그리고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28일 16시 ‘식스틴’ 걸그룹 프로젝트 15번째 멤버가 공개된다.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