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오픈 후 성남시 분당 판교 테크노밸리 최고의 맛집으로 우뚝 선 한상차림 한정식 전문점 진진반상. 진진반상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이유는 여러 가지로 볼 수 있지만 가장 큰 요인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밥상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로 판단된다.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 전문점 진진바라의 제2브랜드로 수년간 연구된 한식의 결과물을 모아 탄생한 진진반상의 한상차림은 대중적인 입맛은 물론 까다로운 미식가들에게도 호평을 받는 제대로 된 한국인의 밥상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진진반상이 제공하는 메뉴는 간장게장(小), 돼지불고기, 통 오징어 구이, 우렁 쌈장, 돌솥밥 등을 포함한 총 30첩 반상 진진반상과 진진반상의 구성에서 암꽃게를 이용한 간장게장(大)과 석쇠불고기를 추가한 특(特) 진진반상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한상차림 구성은 음식 각각의 특성과 효능을 조합하여 맛의 조화와 영양 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진진반상은 1인 15,000원, 특 진진반상은 1인 20,000원으로 동종업계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을 제공하여 부담없이 푸짐하고 맛있는 한상차림 식사가 가능하다.
진진반상 매장은 총 400석 규모의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300명 가까운 인원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넓은 홀과 최소 8인에서 최대 48인 까지 수용 가능한 단독룸을 구비하고 있어 회사 회식장소는 물론 주말 가족식사 및 단체 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형 소나무 조경 등 높은 수준의 매장 분위기를 제공하여 중요한 손님을 모시는 접대장소로도 추천할만 하다.
판교 테크노벨리 최대 랜드마크 빌딩 유스페이스 1 지하 1층에 위치한 진진반상은 판교역과도 가깝고 판교 IC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며 1400대 이상 주차 가능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주말 번잡한 판교 일대에서 보다 여유있는 방문이 가능하다.
이미 야탑, 서현, 미금, 정자동 등 성남시 분당구 일대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에 성공한 진진반상. 분당 1호점에 이어 상일동, 목동 등 인구 밀집지역에 차례로 오픈 예정인 진진반상의 거침없는 행진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