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분양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위례신도시에서 수익형 부동산인 상가의 인기도 상승하고 있다.
서울 동남단에 위치한 위례신도시는 입지적 장점을 앞세워 부동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임대 수익 확보와 미래가치가 풍부한 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는 위례신도시에서 ‘위례중앙역(예정) 아이에스 센트럴타워’ 상가 분양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IS동서가 위례신도시 일상 11-2블럭에 조성하는 위례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지하4층 ~ 지상11층 1개동으로 건설되며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예정)과 트램(신개념교통수단)역의 더블역세권으로 주목 받고 있다.
무엇보다 10만여 유동인구, 3면 개방 골든크로스 상권, 유럽형 상가로 여러 특장점을 앞세우고 있는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실투자금 2억 원대부터 분양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인기다.
위례신도시는 아파트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지만 다른 신도시에 비해 상업지 비율(1.5%)이 현저히 낮고 초?중?고(19개교)의 개교에 따른 병?의원 및 학원시설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위례신도시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위례신도시 명소인 트랜짓몰 상업시설 중 기존 주상복합 상가와 차별화된 전층 상가이면서 투자선호도 1위상권에 들어서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위례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특화된 설계 및 차별화된 MD구성으로 병원 및 학원시설에 적합한 상가로 평가 받는다. 또 넓은 주차장 확보에 따른 접근성이 높아 상가 활성화가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아이에스 센트럴타워의 입주는 2016년 11월 예정이며,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다.
담당직원 예약제로 상담이 실시되며 전화 예약이 권장된다. 문의전화 : 02-6022-0874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