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때문에 승무원들 라면 80그릇 끓인 사연...무슨 일이길래? 사진 설명 = tvN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캡쳐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BAZZAR 화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I NEED YOU(아이 니드 유)`가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랩몬스터의 라면 에피소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멤버 `랩몬스터`는 tvN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서 방탄소년단 때문에 승무원들이 라면 80그릇을 끓인 사연을 말했다.
이날 `문제적 남자`에서는 국내 최대 항공사 입사 관련 문제가 나왔다. 내용인 즉, `승객이 라면 서비스를 요청했는데 외국인 승객이 `한국 사람은 왜 저런 음식을 먹느냐`며 냄새가 난다고 불만을 제기하면 어떻게 할 것인가`였다.
이 문제를 들은 랩몬스터는 "이런 생각을 못했다"면서 "기내에서 먹는 라면이 맛있어서 항상 부탁했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랩몬스터는 "비즈니스석에서 라면을 끓여 주는데 한번은 멤버 중 한명이 비행기에 타자마자 라면을 부탁했다"면서 "기내가 좁아 냄새가 순식간에 퍼졌는데 이 때문에 너도나도 라면을 달라고 해서 그날 80그릇을 끓였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29일 자정에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의 타이틀곡 `I NEED YOU(아이 니드 유)`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지니차트, 소리바다, 다음뮤직 등 3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 앨범 `화양연화 파트1`의 타이틀곡 `아이 니드 유`는 일렉트로 힙합곡으로 끝나가는 사랑을 붙잡으려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노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