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목한 가정 만들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역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는 3대 가족 4인 이상 주중 디너 뷔페 이용시 25% 할인 혜택을 5월 한달 동안 제공한다.
조부모, 부모, 자녀를 포함하여 4인 이상 가족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혜택이다.
또한, 신라스테이 역삼 뷔페 레스토랑은 가족 모임이 많은 5월을 맞이해 성인 디너 뷔페 가격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기존 5만 5천원에서 할인된 5만원에 디너 뷔페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5천원을 추가하면 글라스 와인, 맥주,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아 `프티 파크뷰`로 불리는 3층 뷔페 레스토랑 `Café`는 엄선된 메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근 직장인들과 가족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라스테이 역삼의 `Café`는 투숙객들을 위한 조식과 인근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런치, 브런치, 디너 뷔페를 상시 운영한다. 총 106석의 넓은 공간에, 직장인들과 가족고객들의 회식과 모임장소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뷔페 이용 시 제공되는 코바(Cova) 커피는 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로, 이탈리아 밀라노 코바에서 자체적으로 블렌딩하고 커피 장인이 수작업으로 원두를 로스팅하는 최고급 커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