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떤 헤어스타일이 좋을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헤어 토털 케어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헤어 제품의 구매까지 한번에 도와주는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LIKE IT HAIR)를 29일 공식 오픈해 화제다.
`라이킷헤어`는 소비자들이 헤어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전체적인 스타일을 개선하고 개성 있는 패션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스타일링 전문 사이트이다.
헤어를 중심으로 한 전반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공할 뿐 아니라, 헤어 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연결되는 원스탑 서비스를 구현한다.
`라이킷헤어`의 콘텐츠는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 케어법을 알려주는 `헤어 차트(HAIR CHART)`와 `헤어 노트(HAIR NOTE)`, 패션 스타일에서 라이프 스타일까지 두루 아우르는 `스타일 차트(STYLE CHART)`와 `스타일 노트(STYLE NOTE)`, 관련 헤어 전문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숍(SHOP)` 등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헤어 차트`와 `헤어 노트`는 미쟝센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 케어법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헤어 연출 과정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함께 게재하여 누구나 쉽게 혼자서도 스타일 변신을 시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헤어 차트` 섹션에서는 성별 및 헤어 기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시연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미쟝센과 려, 해피바스 등 헤어 관련 제품들을 사이트 내 온라인숍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연동시켜 방문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스타일 차트`와 `스타일 노트`는 패션 매거진의 전문 에디터들이 생산한 스타일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섹션으로, 패션 스타일링부터 스타일리시한 피플 인터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기사까지 두루 접할 수 있다.
한편 미쟝센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29일부터 `맥퀸즈 플라워 부케 패키지` 1,000개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쟝센 퍼퓸 샴푸 `플로리스트 에디션 3종`과 영국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 `맥퀸즈`의 플라워 부케로 구성된 상품으로, 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구매일로부터 2주 뒤 플라워 부케를 한 번 더 배송 받는 서비스다.
이는 퍼퓸 샴푸 `플로리스트 에디션`이 헤어 뿐 아니라 라이프 전반을 향기롭게 바꾼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