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남주의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김남주는 뷰티잡지인 `뷰티쁠 프리미엄`과의 화보 촬영에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사한 자연광 아래 뉴트럴 톤의 옷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김남주는 화사하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40대 임에도 탄력 있고 보정이 필요없는 늘씬한 몸매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남주는 우아한 스커트는 물론 허벅지를 드러내는 핫팬츠까지 소화해내 `역시 김남주`라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김남주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30대 후반부터 꾸준히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답했다. 중요한 시상식 전에는 한 달 전 부터 나트륨을 끊고 물을 많이 마셔 몸의 부기를 없앤다고도 했다. 한식 대신 삶은 계란과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담백한 식단 위주로 식사한다. 닭가슴살이나 고구마, 감자 등에 후춧가루만 뿌려 먹는다는 설명이다.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는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 크림, 영양 크림 등 자신에게 맞는 제품 다섯 개를 꾸준히 바른다"고 덧붙였다. 또 이미 생긴 잡티나 기미를 지우는 것보다는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잊지 말고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남주의 우아한 아름다움의 비결을 담은 화보와 뷰티인터뷰는 뷰티쁠 프리미엄 3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사진=뷰티쁠)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