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쇼` 티아라 효민 `화영 사건` 언급...무슨 말 했길래? 사진 설명 = Mnet `4가지쇼` 방송화면캡쳐 / MBK 엔터테인먼트)
`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
`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 인기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전 멤버 `화영` 사건을 언급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net 프로그램 `4가지쇼` `은정` 편에는 같은 그룹 멤버 효민이 출연해 은정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들은 과거 논란이 됐던 화영 사건을 언급했다.
`화영 사건`은 화영이 탈퇴를 하게되면서, 당시 티아라 멤버들이 화영을 왕따시켰다는 소문이 일파만파 퍼진 사건을 의미한다. 걸그룹 정상이었던 `티아라`는 이 사건으로 대중들의 질타를 받으며 주춤하게 되었다.
효민은 그 사건을 떠올리며 "일이 있은 후 멤버들 모두 많이 변했다"며 "진짜 많이 배웟다. 조금 일찍 배웠다고 생각한다. 그 후 반성을 한다거나 사소한 것에 감사할 줄 알게 됐다"고 말하며 안타까운 눈물을 보였다.
또한 효민은 은정에 대해서도 "일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한 언니였는데 자신감이 없어진 모습에서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효민은 "우리가 착하다고 얘기하고 싶진 않다. 그게 슬픈 것 같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데"라고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티아라`는 `롤리폴리`, `러비더비`, `너 때문에 미쳐` 등 다수의 곡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