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트라이프생명이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보장을 패키지형태로 묶어 제공하는 `보장강화 패키지`가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장강화 패키지`는 고객의 연령과 자산보유현황 등을 분석해 모두 9개 범주로 고객군을 구분하고, 각 영역에 속한 고객 특성을 바탕으로 사망보장, 의료비보장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보장을 묶어 총 14종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전문 상담을 통해 필요한 보장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자신의 상황과 목적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면 보다 간편하게 보장 준비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0~30대 사회 초년생은 소득 대비 보험료 지출이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을 감안해 라이프플랜 `퍼팩트보장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사망보장과 함께 암, 성인병, 질병, 상해 등의 다양한 의료보장을 폭넓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만 15세 이상의 자녀를 둔 부모는 자녀를 피보험자로 하는 `생애첫보장 패키지`를 선택하는게 적합합니다.
노후에는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져 생활비 준비뿐만 아니라 의료비 역시 충분하게 마련해야하는데, 은퇴 이후에 보험금이 두 배로 늘어나는 VIP플랜 `더블보장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노후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보장강화 패키지`를 통해 보통 어려운 금융상품으로 여겨지던 보험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