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9/B20150429173248340.jpg)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JTBC 측 “방송 지속하기로 결정”
옹달샘(개그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이 ‘막말 논란’에 휩싸여 하차 여부가 논란인 가운데, JTBC 제작진은 이들에게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다.
29일 JTBC 측은 “옹달샘 전원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하차시키지 않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JTBC 관계자는 “옹달샘이 출연하고 있는 JTBC 프로그램들은 하차없이 방송을 지속하는 것으로 제작진의 의견이 모아졌다”고 전했다.
현재 장동민은 JTBC ‘크라임씬2’와 ‘엄마가 보고있다’에 출연 중이다. 유세윤은 ‘비정상회담’, ‘마녀사냥’,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출연하고 있다. 유상무도 다음달 중순 첫 방송될 ‘5일간의 썸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옹달샘은 과거 인터넷 팟캐스트 ‘옹달샘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했던 발언들이 뒤늦게 회자되면서 여성 비하,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생존자 모욕 등 잇따라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세 사람은 28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직접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옹달샘은 추후 행보에 대해 “저희가 결정할 수 없는 문제 같다. 제작진의 뜻에 맡기고 겸허히 수용하겠다. 기회를 주시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옹달샘 하차 여부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