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9/35725_98609_5035.jpg)
세계 각국의 특별한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홈페이지가 오픈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 페르바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라 페르바 홈페이지는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의 요구와 감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브랜드별, 제품 카테고리별로 정렬돼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최근 세계적으로 뜨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와 제품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만을 위한 니치 향수 브랜드부터 모발, 바디, 기초, 메이크업, 네일 브랜드까지 토탈 뷰티 케어 브랜드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뉴욕 향수 브랜드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 영국 네일 케어 브랜드 `네일잉크`, 스웨덴 안티에이징 브랜드 `베르소` 등이 있으며, 약 30여 개 수입 브랜드가 소개돼 있다.
라 페르바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 방문해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한 후 메일로 발송되는 샘플 킷 쿠폰을 라 페르바 매장에 가져가면 오리베 샴푸 및 린스,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 향수 등 다양한 샘플을 증정받을 수 있다.
송재원 신세계인터내셔날 라 페르바 담당 팀장은 "홈페이지에서는 라 페르바가 독점 수입하고 있는 브랜드 스토리, 제품 특징, 뉴스레터,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면서 "색다른 뷰티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