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년 간의 연구끝에 탄생한 브랜드인 가누다는 2013년 이전까지는 주로 물리 치료센터와 병의원에서 판매되었으나, 이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져지게 됐다. 이후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블루라벨` 제품을 출시해 시장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2015년형 신제품인 `가누다 골드라벨 3D`는 방송 시작 후, 골드라벨 싱글세트가 조기 매진되는 등 홈쇼핑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롯데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가누다 골드라벨 3D` 제품은 가정의 달인 5월 4일 월요일 오후 7시 35분부터 오후 8시 40분까지 방송할 예정이며, 베개 단품구매시15만 8000원, 더블 세트 구매 시 24만 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이 밖에 7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또 다른 가누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가누다 홈페이지와 가누다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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