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2010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KB스타뱅킹`의 가입자 수가 2011년 5월 100만명을 돌파한 이후 2012년 10월 500만명, 2014년 8월 900만명을 넘어 1천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온 KB스타뱅킹은 현재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 `스타뱅킹 3.0`을 서비스 중입니다.
KB스타뱅킹 3.0은 본인 계좌를 바로 확인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맞춤 홈화면, 나의 금융정보와 금융활동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MY KB, 자산진단과 상품가입, 상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모든 화면에서 전체서비스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는 전체메뉴 등 4가지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KB스타뱅킹 미니`는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메뉴를 중심으로 조회ㆍ이체ㆍ스마트폰 전용상품 등을 홈 화면에서 모든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스타뱅킹과 KB스타뱅킹 미니를 앞세워 스마트폰뱅킹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