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구여친클럽 류화영
`구여친클럽` 류화영이 변요한-송지효와의 호흡을 언급했다.
`구여친클럽` 류화영은 최근 소속사를 통해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류화영은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처스)에서 변요한의 구 여친으로 등장한다.
류화영은 지난달 25일 홍대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구여친클럽` 첫 촬영에 참여했다. 류화영은 첫 촬영임에도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맡은 역할을 충실히 연기했다는 후문.
`구여친클럽`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류화영은 "많이 떨렸는데 선배 연기자들과 스태프들 호흡이 정말 잘 맞아서 너무 좋았다"라며 "앞으로 촬영이 기대되고, 이 분위기를 몰아서 시청자들께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재미있고 유쾌한 드라마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구여친클럽`은 인기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 분)와 명수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영화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 분)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 극이다.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까발린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 방명수와 그의 네 명의 여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일명 `4자대면 스캔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갈 예정.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외에 구여친 3인방을 연기하는 이윤지(장화영 역), 장지은(나지아 역), 류화영(라라 역)과 수진의 언니네 부부를 연기하는 신동미(김수경 역)와 조정치(최지훈 역)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