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D그룹(회장 김영언)의 계열사 ㈜반려애수가 지난 3월 27일 전국적 판매 조직망을 가진 유통회사 ㈜LK기획(대표 이충열)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반려애수에서 국내 판매망의 안정과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반려애수와 ㈜LK기획은 향후 진행될 모든 행사에 함께 동행하기로 했으며, 양사가 함께 서로의 장점을 살려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김영언 회장은 “‘반려애수’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제품으로 알려지는 데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반려애수 판매와 관련한 전 과정을 ㈜LK기획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뜻깊다”라고 전했다.
㈜반려애수는 ㈜LK기획의 대리점들을 통해 반려애수를 독점상품으로써 유통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중국 언론방송매체인 한위싱동타위에서도 반려애수와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는 등 아직까지 준비 단계인 점을 감안하면 반려애수에 대한 반응은 매우 뜨거운 편이다. ㈜반려애수가 제작지원하고 그룹 내 계열사인 ㈜다인콘텐츠컴퍼니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휴먼드라마인 ‘수상한 애견카페’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국내방송매체인 TV조선, OBS경인방송에 방영될 예정이다.
드라마 수상한 애견카페는 방영에 앞서 오는 5월 22일 서울 어린이대공원 내 와팝홀에서 출연한 연예인들과 여러 방송인, 각계 인사, 장애우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