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30/B20150430172654943.jpg)
`구여친클럽 변요한` `구여친클럽 변요한` `구여친클럽 변요한`
구여친클럽 변요한이 드라마 상에서 여배우를 무려 4명이나 상대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금토 드라마 ‘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는 송지효, 변요한, 이윤지, 장지은, 류화영, 장지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변요한은 주연을 맡은 소감에 대해 "부담감이 있었다. 하지만 출연자들을 만났을 때 느낀 것은 `부담감 가지지 말고 재미있게 놀다가 끝내자`였다"며 "감독님을 뵙고 시나리오를 보지도 않고 결정했다. 감독님과 대화를 하고 나서 큰 확신이 있었다. 그 뒤에 이성민 선배님이 많은 조언해주셨다. 감사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변요한은 극 중에서 구여친들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그리는 웹툰 작가 방명수 역을 맡아 열연한다.
그를 중심으로 하는 드라마 `구여친클럽`은 인기 웹툰 작가 와 그의 전 여자 친구들인 김수진(송지효 분), 장화영(이윤지 분), 나지아(장지은 분), 라라(류화영 분)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로맨스물로, 내달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구여친클럽 변요한 사진=tvN,CJ E&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