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지식이 부족한 ‘가정’에 도움 주고 싶어”
철저하고 체계적인 ‘자산관리’는 단번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특히 이제 갓 사회에 들어선 사회 초년생에게, 체계적인 ‘자산관리 계획’은 단연 막연하다. 이에 이태우 자산관리사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담으로 전문적인 자산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대부분 금융정보나 지식이 없기 때문에 난처할 때가 빈번히 있다. 또한 자산관리사나 보험설계사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지나치게 많고 전문적이기 때문에 이해하기 어려울 때가 많다. 이에 이태우 자산관리사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생각하고 필요한 부분을 정확히 짚어 핵심만을 전해드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와 같이 핵심만을 정확히 짚어주는 상담에, 고객들은 상당히 만족을 표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받는 가정은 얼마나 있을까? 자산관리사에게 자산관리를 맡기는 가정도 있는 반면, 대부분의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자산관리를 자체적으로 하고 있다. 이에 부족한 금융정보 및 지식들로 인해 손해를 보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에 이태우 자산관리사는 “금융업계에 있기 전,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제공받아 보험관련 사기를 당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다”라며 “다른 가정에서는 이러한 일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얻지 못하는 부족한 금융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태우 자산관리사는 다른 자산관리사들이 가입 당시만을 신경 쓰고 평소 고객관리가 소홀한 것을 비판하며 “주기별로 한 번씩 연락을 드리고 방문하고 있다”며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은 ‘고객관리’라고 전했다.
덧붙여 이태우 자산관리사는 “나이는 어리지만 꾸준히 노력해 향후 최연소 지점장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현재 이태우 자산관리사는 최연소 팀장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 초년생의 재무설계(올바른 저축) ▲은퇴노후설계(은퇴시기를 예측한 최적의 3층보장설계) ▲증권분석(기가입 증권분석 및 관리진단)을 중점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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