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루저 베베, 빅뱅 루저 베베, 빅뱅 루저 베베, 빅뱅 루저 베베, 빅뱅 루저 베베, 빅뱅 루저 베베, 빅뱅 루저 베베, 빅뱅 루저 베베, (사진 YG)
빅뱅 루저 베베가 베일을 벗는다.
빅뱅 루저 베베는 1일 0시 음원을 공개한다. 빅뱅 루저 베베는 빅뱅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빅뱅의 첫 번째 타이틀곡 `루저`(LOSER)와 `베베`(BAE BAE)는 지난 25일과 26일 이틀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BIGBANG 2015 WORLD TOUR `MADE` IN SEOUL WITH NAVER` 무대에서 최초 공개됐다.
빅뱅의 첫번째 타이틀곡 `LOSER`는 자기 자신을 루저라고 말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중독성 강한 슬픈 멜로디로 담아냈다. 빅뱅의 두번째 타이틀 곡`BAE BAE`는 연인과의 사랑을 지금처럼 계속 아름답게 이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독특한 스타일로 담아낸 가사와 후렴구로 화제를 모았다.
빅뱅은 `MADE SERIES` 첫 프로젝트인 `M`을 시작으로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8일 (현지시간) 미국 빌보드는 빅뱅 루저와 배배에 대해 "약 3년 만에 돌아오는 빅뱅은 다섯배 이상 좋아진 느낌"이라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