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01/35838_98883_2646.jpg)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이 결혼을 앞두고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리허설 촬영`이 아닐까? 최근에는 `리허설 촬영`에 대한 비용 부담 때문에 제외시키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리허설 촬영`은 결혼 준비의 꽃이다.
`리허설 촬영`으로 만들어진 앨범은 누구에게나 평생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유일한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신랑, 신부들은 늘 스튜디오 선택에 신중할 수밖에 없다.
압구정동 도산공원에 있는 `럭스모랜스`는 이러한 신중한 신랑, 신부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른바 `여배우가 선호하는 스튜디오`로 통한다.
이 곳에는 나쁜녀석들, 나의사랑 나의신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슬픈연가, 넌 어느별에서 왔니, 히트, 황진이, 궁, 루루공주, 베토벤바이러스, 슬픈연가, 대한민국 변호사, 아빠셋 엄마하나, 태양을 삼켜라, 그들이 사는 세상, 응답하라1994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사진을 촬영한 스타 포토그래퍼가 있기 때문이다. 이른바 여배우의 `예쁜 각`이라는 특별함을 찾아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
또한 `럭스모랜스`는 국내에서 유일한 풀세트장으로 `위대한 개츠비`의 아르데코를 컨셉으로 제작한 스튜디오는 럭셔리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