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벨기에전에 방송인 바로 김유정 서신애 바로 김유정 서신애 등이 경기장을 찾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SBS 스포츠) |
`스페인 해설자 흥분` 암까라 메시 이승우 버전 화제…한국 벨기에 바로 김유정 서신애 관람
암까라메시 이승우 버전 영상이 화제다.
암까라메시 이승우 버전은 지난해 `U-16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이승우가 일본을 뚫고 골을 넣은 장면을 말한다.
한 네티즌이 이승우 골 영상에 `리오넬 메시 스페인 버전 해설`을 절묘하게 입힌 것.
영상에서 스페인 해설자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스페인 해설자의 발음을 한국말로 옮기면 다음과 같다.
"비꼬 비꼴람 비야까바라 에르까바라 쌸리 아씨스땐시 아샬리 미스까바라 엘따바라 메시 메시 메시 메시 메시 메시 메시 메시 임멘시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암까라 메시 골골골골 꼴골골골골골골골골골골골골골골 꼴골골골골 (이하 후략)"
암까라메시 이승우 버전 영상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S52xjrFd15k
이런 가운데 안익수 감독이 이끄는 18세 이하 축구국가대표팀은 1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벨기에와의 ‘2015 수원 JS컵 18세 이하(U-18) 국제 청소년 대회 2차전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한편, 이날 한국 벨기에전에 방송인 바로 김유정 서신애 바로 김유정 서신애 등이 경기장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축구팬들은 한국 벨기에 바로 김유정 서신애의 JS컵 관람 소식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