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우주로 보내는 메세지 '인기'...유튜브 5천만건 돌파

입력 2015-05-03 23: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가 지난달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선보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A Message to Space: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YouTube) 조회 수 5천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현대차에 따르면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으로 구성된 이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13일에 공개된지 1주일 만에 광고 영상물 SNS 공유 건수 1위에 올랐습니다.
특히 기업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3대 방송사인 NBC, CBS, ABC에서 이번 캠페인 영상의 감동적 사연을 앞다퉈 소개했고, 이에 힘입어 영상 공개 첫 주에는 미국 내 유튜브 전체 영상물 중 1위(4월 18일 기준)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현대차는 `자동차는 인생의 소중한 사람들을 가깝게 연결해주는 제품`이라는 현대차만의 새로운 생각을 전달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삶의 동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