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폭풍 먹방 “맛있게 먹고, 즐겁게 일하고”

입력 2015-05-04 12:22  



걸그룹 씨스타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씨스타는 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씨스타의 폭풍 먹방! 맛있게 먹고, 즐겁게 일하고~ 오늘 하루도 여러분 파이팅! #씨스타 #먹방 #태양의 마테차”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혼자서만 카메라를 발견하고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한 효린이나 핸드폰을 보며 젓가락질을 하는 다솜과는 다르게 눈앞에 놓인 음식에만 열중하며 집념의 젓가락질을 선보이는 소유와 볼 한 가득 음식을 입에 넣고는 국을 마시려 숟가락을 들고 집중하는 보라의 모습이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씨스타는 그간 청순함과 여성미를 내세운 여느 걸 그룹과는 다르게 `한우 먹방`, `곱창 먹방`, `비둘기고기 먹방` 등 내숭 없고 다양한 먹방을 선보이면서도 11자 복근이나 꿀벅지와 같은 섹시하고 탄탄한 `핏 바디(Fit Body)`를 자랑해 `닮고 싶은 몸매`, `걸그룹 멤버들이 뽑은 각선미 1위` 등 몸매와 관련된 설문조사에서 줄곧 상위권을 차지해왔다.

씨스타는 최근 각자의 건강하고 섹시한 핏 바디 관리 비법으로 춤, 달리기, 헬스, 식이요법 병행 등을 꼽으며 "데뷔 초에는 날씬하게 보이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굶기도 해봤지만 먹는 재미와 건강을 위해 더 이상 굶는 다이어트는 할 수 없다"고 밝힌 바 있지만, 팬들은 이들의 평소 식단에 뭔가 다른 것이 있지 않을까 하며 호기심을 거두지 못했던 상황.

이날 씨스타가 업로드 한 사진 속에는 채소, 고기 등이 가득한 평범한 도시락과 함께 이들이 얼마 전 광고 모델이 된 태양의 마테차가 보인다. 씨스타는 “평소 남미 여인들처럼 마테차를 물처럼 곁에 두고 마신다”는 습관을 밝힌 바 있다.

씨스타의 사진은 업로드 되자마자 "맛있겠다", "이렇게 먹고도 그런 몸매를 유지하다니" 등 팬들의 댓글이 올라와 씨스타의 탄탄한 몸매 비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증명했다.

한편 씨스타는 최근 코카-콜라사 태양의 마테차의 전속 모델로 발탁 되어 태국 파타야에서 찍은 TV 광고 및 탄탄한 몸매를 뽐내는 지면 광고 사진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