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최근 다정한 사진 눈길"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래퍼 빈지노의 새 여자친구가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라고 알려졌다.
빈지노는 최근 자신의 SNS에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하는 일상을 사진에 담아 게재했다. 두 사람은 함께 거리 데이트를 즐겼으며, 커플 아이템도 착용했다. 이런 사진은 스테파니 미초바의 SNS에도 나란히 공개되어있다.
빈지노와 스테파니는 주변 사람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렸으며, 이런 상황은 사진으로 입증됐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서울 강남 모 백화점 앞에서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이목을 끌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 출신의 모델로 한국 패션쇼를 통해 종종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우월한 비주얼을 가진 스테파니는 빈지노와 만나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다.
평소 빈지노의 열애 스타일로 봤을 때 현재 스테파니 미초바와 핑크빛 만남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빈지노의 경우 여자친구와 함께 찍거나, 여자친구를 위한 사진 등을 자유롭게 공개해왔다.
이미 미국 LA 교포들 사이에선 이들의 교제가 오래 전부터 알려져 있었다. 연인을 향한 사랑을 굳이 숨기지 않는 당당한 빈지노를 향한 여성팬들의 지지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빈지노 sns 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