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파트너 이경락대표가 오는 5월5일 특집생방송 출연을 앞두고 5월 증시에대해 언급했다.
이 대표는 글로벌 유동성 자금의 국내 유입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였다. 외국인 선물 포지션은 여전히 상방을 보고 있으며 증권주의 2차 상승랠리가 예상된다는 의견이다. 또한 코스닥에서는 바이오와 게임주에서 그 동안 소외되었던 IT부품주와 같은 섹터로의 자금 이동을 예상하여, IT부품 섹터 중에서는 진입장벽 면에서 중화권과의 경쟁구도에서 자유로운 OLED관련주를 유심히 지켜봐야 한다는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이경락 대표는 오는 5일(화)에 오전 10시에 한국경제TV 특집생방송 ‘출동!주식고충해결반’에 출연, 2시간 동안의 종목상담 방송을 통해 개인투자자의 주식 투자 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 줄 예정이다. 종목상담 신청은 5일 오후 5시까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는 5월 5일(화)에 ‘출동!주식고충해결반’을 비롯하여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개인 투자자를 위한 특집생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은 와우넷 대표 파트너들이 출연하여 종목 및 계좌상담, 종목토크, 증시전망 및 유망주 공개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한국경제TV 와우넷은 5월 5일 특별생방송을 기념한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방송 다음날인 6일(수)에는 와우넷 전체 파트너가 장중 무료공개방송을 열어 그 동안 궁금했던 방송체험을 마음껏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가입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및 특집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