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의 멤버 겸 배우 윤두준이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국수 먹방에 도전한다.
4일 `식샤를 합시다2`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날 방송될 9화 방송분의 하이라이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메이킹 영상에는 구대영 역의 윤두준을 포함해 배우 황승언, 이주승이 함께하는 맛깔 나는 국수 먹방 촬영현장이 실려있다.
이 영상에서 윤두준은 따끈한 국수 한 그릇을 눈 앞에 두고 금새 전투적인 태세 속에 면발을 흡입하며 남자다운 리얼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윤두준은 다수의 먹방으로 다져진 풍부한 맛 표현과 애드립으로 프로다운 여유를 드러낸 것은 물론 옆 사람 음식까지 손을 뻗어 남다른 면발 사랑을 드러냈다.
메이킹 인터뷰를 통해 윤두준은 "평소에 면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국수 집이 있을 정도다. 그 곳보다 훨씬 맛있는 거 같다"라는 만족스런 소감을 전하며 먹방의 신다운 여유와 내공을 내비쳐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에서 먹음직스런 짜장면 먹방으로 방송직후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던 윤두준은 이후 한 유명 냉면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며 먹방계 1인자의 자리를 굳힌 바 있다. 이처럼 면 음식에 있어 남다른 내공을 지닌 윤두준인 만큼 이날 오후 11시 9화를 통해 공개될 대망의 `국수 먹방` 방송 분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윤두준은 `식샤를 합시다2`에서 남다른 음식철학을 가진 보험 설계사이자 파워 블로거인 `식샤님` 구대영 역으로 출연 중이며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는 먹방과 삼각 로맨스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