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결혼 `대시해서 한 번도 차여본 적 없어?!`
정주리 결혼 정주리 결혼
정주리 결혼 소식과 함께 과거 돌직구 대시로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을 당황케 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연하남 사용설명서’ 특집으로 배우 김준희, 안선영, 개그우먼 정주리, 가수 박재범이 출연했다.
이날 이들은 연하 남자 또는 연상 여자를 사로잡는 비법을 이야기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 가운데 MC 들은 정주리에게 “연하남에게 주입식 교육을 시킨다는 말이 있다”고 질문했다.
정주리는 불쑥 MC 규현에게 “나한테 관심 없지? 나 별로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되물어 그를 당황하게 했다.
규현은 난감해 하며 “별로라기보다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정주리는 “곧 생각하게 될 거다. 또 날 좋아하게 될 거다. 분명 집에 가서 내 생각이 날 것”이라고 말해 그의 얼굴을 더욱 붉게 만들었다.
규현의 반응에 정주리는 “처음에 규현처럼 다들 관심 없다는 반응을 보인다. 하지만 ‘나를 좋아하게 될 거야’라며 오랫동안 주입 시키면 된다”고 주입식 연애 비법을 밝혔다.
이어 “전화를 꾸준히 하다가 갑자기 연락을 끊는다. 그러면 결국 궁금해서 나에게 전화하게 된다”며 “그럼 자연스럽게 다시 연락하면서 만나는 거다. 나는 늘 이렇게 연애해왔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규현은 “정주리 말처럼 갑자기 연락이 끊어지면 무슨 일 있는지 궁금해 질 것 같다”고 털어놓아 눈길을 모았다.
정주리 결혼 `대시해서 한 번도 차여본 적 없어?!`정주리 결혼 `대시해서 한 번도 차여본 적 없어?!`정주리 결혼 `대시해서 한 번도 차여본 적 없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