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쇼킹딜, "씨스타 이런 모습 처음이야"

입력 2015-05-06 08: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픈마켓 11번가는자사 모델 걸그룹 씨스타를 내세운 새 TV CF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일 론칭한 새 CF는 `고모`(고르기만 하면 되는 모바일 쇼핑)를 콘셉트로 큐레이션쇼핑 `11번가 쇼킹딜`의 업그레이드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객이 가진 혜택(포인트, 마일리지 등)을 자동으로 계산해 실제 구매할 수 있는 할인가를 보여주는 `고객맞춤가`와 고객의 나이, 성별 등에 따라 상품을 추천하는 `고객 맞춤 정렬` 서비스를 소개하며 쇼핑을 돕는다.

이번 광고에서는 `고모`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독특한 배경음악을 활용했다. 팝스타 리한나의 노래 S&M의 가사인 `나나나 컴온`을 `나나나 고모`로 들리게끔 자막을 활용하고 패션모델 같은 씨스타의 고난이도 포즈로 임팩트를 더했다.



11번가 박준영 마케팅실장은 "11번가 쇼킹딜은 새로운 서비스인 고객 맞춤가와 쇼핑 정보, 동영상 등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고르기만 하면 되는 모바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모바일 쇼핑의 선두주자인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고객들이 업그레이드 된 쇼핑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새 CF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고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미션을 수행하면 100%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페이지에서 CF만 재생해도 5000마일리지, 3000 포인트, 무료배송 쿠폰 등 11번가 쇼핑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고모`의 의미를 재미있는 2행시로 표현한 고객 중 총 176명을 추첨해 노트북, 포켓포토 등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