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윤소희` 독학으로 수업 따라간다...고소영 닮은꼴 눈길 사진 설명 = tvN `택시` 방송화면캡쳐 / BAZZAR 화보)
`윤소희 카이스트 고소영``윤소희 카이스트 고소영``윤소희 카이스트 고소영`
`윤소희 카이스트 고소영` 배우 `윤소희`가 카이스트 기숙사 생활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뇌가 섹시한 여자` 특집으로 배우 윤소희, 남지현, 아나운서 신아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소희는 모교 카이스트를 방문해 학교 생활을 공개했다.
윤소희는 "우리 학교는 등록금 면제제도가 있다. 일정수준의 성적을 내면 등록금을 안 내도 된다"고 밝혔다. 이어 윤소희는 "국가 장학금이라 해서 매월 13만원의 용돈이 나왔다. 학생에겐 큰돈이다"라며 "우리 학교는 전과도 쉽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또한 윤소희는 카이스트 기숙사 생활도 공개했다. 윤소희는 "수업을 많이 빠진 탓에 독학으로 진도를 따라가고 있다"공부에 열중했다. 특히 책상 앞에 앉아, 청순한 민낯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윤소희는 지난 3월 8일 SBS `런닝맨`에서 개리와 지석진이 윤소희의 미모를 극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지석진은 “소희 양은 고소영 씨 느낌 많이 난다”고 말했다. `윤소희 카이스트 고소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