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의 성규가 새 앨범의 마지막 트랙 ‘답가’ 티저 컷을 공개했다.
성규는 7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 SBS ‘K-팝스타4’의 박윤하와 함께한 새 솔로앨범의 마지막 트랙 `답가` 티저 컷을 공개했다. ‘K-팝스타4’에 출연한 도전자가 성규와 음악적 교감을 나눈 것으로 알려지면서 음악 팬들의 비상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규와 박윤하의 듀엣 곡 `답가`는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가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로 만들어 졌다. 두 사람은 늘 마음에 담고 있는 이야기기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음악의 힘을 빌어 새로운 매력으로 탄생시켰다.
성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독특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상상하지 못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냈다. 예상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을 성규의 새 앨범에서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3년 만에 발매하는 성규의 새 앨범 ‘27’은 넬의 김종완이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것을 비롯해 실력파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 어느 때보다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성규의 두 번째 솔로 음반 ‘27’은 11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