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및 블랙헤드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미팩토리 3단코팩’이 뷰티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미팩토리는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미팩토리 3단코팩’이 출시 3개월 만에 100만장 판매를 돌파하면서 총 24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코팩 시장에서 유례없는 초히트를 기록하며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것이다.
경기불황 속에서 뷰티업계 역시 고전하고 있는 요즘에 ‘미팩토리 3단코팩’의 행보는 매우 독보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각종 쇼핑몰에서의 판매량도 ‘미팩토리 3단코팩’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위메프, 쿠팡, 티몬 3사에서 코팩 부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위메프 딜에서는 약 4시간만에 코팩 1만개를 완판하고, 4월 1일에는 2만개를 완판하며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기록, 경이로운 완판 행진을 보여줬다.
‘미팩토리 3단코팩’의 인기 비결은 바로 피지 및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위한 ‘열고, 뽑고, 닫아주는’ 체계적인 3단 시트에 있다. 물리적인 힘으로 강하게 피지를 뽑아내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단계별 과정을 통해 피지와 블랙헤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1단계에서는 적당한 열이 담긴 ‘히팅시트’로 모공을 열어주고, 2단계에서는 ‘클리어시트’로 모공속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를 자극 없이 제거하며, 마지막 3단계에서는 ‘타이트닝시트’로 모공을 진정시킴과 동시에 산뜻하게 정리해준다.
콜라겐 2,000mg을 함유해 잔여물과 착색, 자극 없이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말끔하게 정리한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돼지 껍데기의 젤라틴 성분을 담아 ‘돼지코팩’이라는 별칭도 얻기도 했다.
더불어 5가지 유해성분(벤조페논, 셀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탈크)을 첨가하지 않아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미팩토리는 진정한 ME(나)만의 美(아름다움)를 찾는 FACTORY(공간)이라는 뜻으로 피부를 위한 가장 쉽고 올바른 피부 레시피를 제안한다.
미팩토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efactor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