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전효성 ‘과거 스토커 매일 찾아와 곤욕’
컴백 전효성 컴백 전효성
전효성 컴백과 함께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 "스토킹 당한 적이 있다"며 "회사에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와 계속 위협을 가하려고 했던 팬이 있었다"면서 "몇 개월 동안 회사 안에 들어와서 무조건 나를 만나야겠다고 우겼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지난 7일 정오 약 1년 만에 컴백한 솔로 전효성의 신곡 ‘반해’ 음원이 공개된다.
지난해 첫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롱런을 했고, 이번 역시 이단옆차기가 참여한 만큼 노래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어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된 ‘FANTASIA’ 전곡도 함께 베일을 벗는다. 전효성 솔로 활동 중 첫 번째 미니앨범인 만큼, 타이틀곡 ‘반해’를 비롯, ‘날 보러와요’, ‘Taxi Driver’, ‘꿈이었니’, ‘5분만 더’ 전곡 모두 심혈을 기울여 가장 ‘전효성스러운 앨범’을 만들어내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퀄리티 높은 앨범을 완성하는 데는 전효성의 새로운 도전이 뒤따랐다. 전효성은 타이틀 곡 ‘반해’에서 처음으로 랩 파트에 도전하는가 하면, 두 곡의 작사에 참여, 본인의 참여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안무에는 기존에 시크릿의 히트 안무들을 고안해 내었던 안무팀 플레이의 박상현 단장을 주축으로 손담비의 ‘미쳤어’와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를 창조해낸 프리 마인드의 곽귀훈 단장도 힘을 보태 전효성의 ‘명품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상승시켰다.
컴백 전효성 ‘과거 스토커 매일 찾아와 곤욕’컴백 전효성 ‘과거 스토커 매일 찾아와 곤욕’컴백 전효성 ‘과거 스토커 매일 찾아와 곤욕’컴백 전효성 ‘과거 스토커 매일 찾아와 곤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