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오전 강남, 연우진, 이기우, 진정선, 김진경이 영등포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 폭탄을 터뜨려 줄 2015년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 4를 시작하면서 강남, 연우진, 이기우, 진정선, 김진경을 7일 오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 깜짝 초대한 것.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 4는 빈티지 트럭을 `폭탄 캔디 카`로 개조, 건조한 피부와 수분 공급이 필요한 곳에 출동하여 강력한 `수분 폭탄`을 터뜨리고, 달콤한 `캔디`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다.
또한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 4에는 제한 시간 내에 폭탄을 멈춰야 하는 다이너마이트 형태의 `타임 폭탄 게임`과 물방울 형태 속 공을 뽑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물방울 폭탄 게임`, 또한 도심을 달리며 제품 체험도 할 수 있는 `폭탄 캔디 바이크`와 빌리프 코인을 넣으면 다양한 선물은 물론 깜짝 놀랄 잭팟 기회가 숨어있는 `폭탄 캔디 밴딩 머신` 등 다양한 게임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디지털 밴딩 머신`과 `로데오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디지털 밴딩 머신`의 스크린을 통해 내 피부의 수분을 측정하고, 그에 따라 증정된 물을 `로데오 게임` 통해 지켜내는 방식이다.
빌리프 정승연 브랜드 매니저는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는 여름 시즌마다 전국 각지를 방문하여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 폭탄을 터뜨리는 스페셜 이벤트"라며, "오는 9월까지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 캠퍼스 축제, 핫 플레이스 등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강남, 연우진, 이기우, 진정선, 김진경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이자 `보습 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 폭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체험하고, `폭탄 캔디 카`에서 받은 달콤한 사탕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눠먹으며, 다양한 게임도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