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소희vs에일리, `수위 판정 불가` 섹시 화보 `너무 야해~` 사진=MAXIM/ GQ 화보)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소희 에일리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소희 에일리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소희 에일리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소희vs에일리, `수위 판정 불가` 섹시 화보 `너무 야해~`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소희 에일리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들의 몸매도 화제다.
에일리는 GQ코리아 3월호 화보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아울러 에일리는 해당 잡지 인터뷰에서 “저의 이런 모습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저런 모습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그런 편안함? 너무 한 면만 보여주고 싶지는 않아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김소희는 지난 2013년 당시 치열한 예선을 거쳐 2013년 맥심 모델로 선정된 바 있으며 해당 매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해당 화보에서 김소희는 역대급 섹시미를 선보였다. 김소희는 핑크색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남성을 유혹하는 표정을 지었다. 아울러 김소희는 속옷만 입은채 뒷모습을 보여줘 남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는 가수 에일리가 출연해 음치와 실력자를 판별했다. 이날 에일리는 김소희를 음치로 판명하고 탈락시켰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