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황승언과의 19금 연기에 "우리 엄마가 나 이러는 거 모르는데..."

입력 2015-05-08 18:28  

장현승, 황승언과의 19금 연기에 "우리 엄마가 나 이러는 거 모르는데..."

그룹 비스트 장현승이 첫 솔로음반 ‘마이(My)’의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장현승은 8일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최초공개하며 촬영현장의 숨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영상에는 2박 3일간 쉴 틈 없이 진행된 훈훈한 촬영 후일담과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현승의 과감한 19금 커플 연기 도전기가 담겼다.

영상에서 장현승은 본격적인 감정연기에 도전했지만 어색함을 드러내며 NG를 내는 등 ‘상남자’ 이미지 속에 가려진 귀여운 면모를 뽐냈다. 상대역 황승언 가슴에 낙서를 하는 신 앞에서는 ‘죄송해요’라고 양해를 구하는 등 부끄러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가장 강도 높은 애정연기인 엘리베이터신 촬영 후 ‘우리 엄마가 나 이러는 거 모르는데...’라며 귀여운 혼잣말을 늘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배우 황승언과 래퍼 기리보이의 깜짝 응원 메시지도 공개됐다. 장현승과 환상의 호흡을 펼친 황승언은 “현승씨 솔로앨범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꼭 대박 나셔서 더더욱 큰 가수로 성장하셨으면 좋겠다”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기리보이 역시 힙합 소울 충만한 포즈로 장현승에게 응원의 기운을 북돋아 남다른 팀워크를 뽐냈다.

이후 촬영을 마친 장현승은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저에게도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니가 처음이야’를 통해 여러분에게 음악뿐만 아니라 비디오 적으로도 재미난 볼거리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8일 0시, 솔로 미니음반 ‘마이(My)’를 비롯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 장현승은 이후 각 온라인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펑키한 트랩힙합 댄스 넘버 ‘니가 처음이야’는 물론 ‘걔랑 헤어져’, ‘야한 농담’ 등 솔로음반 수록곡 전체가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시그니처 ‘섹시 무브’를 내세운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사랑받고 있다.

장현승은 오늘(8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 첫 지상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