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디저트 카페 바빈스커피(대표 백호근)가 서울?광주?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릴레이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먼저 서울 홍대 본점에서는 7일과 21일(오후 4시), 광주 본점(오후 2시)은 14일에 창업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부산 광안비치 본점도 27일로 계획하고 있지만 매장 오픈 시기에 맞춰 진행되므로 참석을 희망할 경우 한번쯤 확인이 필요하다.
바빈스커피는 창업설명회에서 투자 대비 높은 수익성,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성공 아이템, 사업 안정성 등 커피전문점 창업이 여전히 매력적인 이유 등과 함께 바빈스커피만의 창업 지원 정책과 핵심 경쟁력 등을 설명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bean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대부분이 커피전문점을 선호하고 있다”면서 “창업설명회를 통해 커피전문점 창업시장 속 바빈스커피만의 경쟁력과 성공사례 등을 전달해 커피 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바빈스커피는 최근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문화 이벤트와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여왕의 꽃’ 제작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