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08/36096_99494_2946.jpg)
지난해 국내 화장품 업계에 알로에 수딩젤 열풍을 만들면서 중국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 주력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선보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입소문을 타면서 2개월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하며 차세대 히트 제품으로 부상했다는 것.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08/36096_99495_2946.jpg)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홍삼과 순도 99% 골드 등 귀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크림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황금빛 금가루가 담긴 텍스처의 특별함으로 배우 황신혜, 소녀시대 효연 등 유명 연예인들과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돼 출시 2주만에 5만개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 노동절 기간 한국으로 여행 온 중국인 관광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제품력에 반해 여러 개를 한꺼번에 구입하는 등 더욱 탄력을 받아 현재까지 2달만에 15만개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황금빛 천연 겔마스크인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선보였으며, 동일 라인의 기초 제품 확대 출시를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