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 중인 비스트 윤두준이 캠핑 먹방에 도전한다.
9일 오전 `식샤를 합시다2`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 방송을 앞둔 11화 방송분의 촬영 현장 이미지를 공개했다. 11화에서는 구대영(윤두준 분)이 극 중 백수지(서현진 분)와 함께 백패킹에 나서며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공개되면서 침샘을 자극하는 캠핑 먹방이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두준은 직접 불판 앞에 앉아 진지한 자세로 고기와 야채를 굽는 것은 물론 냄비 뚜껑에 음식을 담아 먹는 야외 먹방의 ‘좋은 예’를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집게로 야무지게 집어 먹는 바비큐와 이어진 라면 먹방에는 윤두준의 버릇이자 ‘맛있음’의 상징 ‘미간 주름’까지 더해져 완벽한 일체를 이룬다.
이처럼 11화 에피소드를 통해 구대영의 캠핑 먹방 4종세트를 선보일 윤두준은 새로운 레전드 먹방의 탄생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윤두준은 11화를 시작으로 서현진, 권율과 함께 극 중 삼각 로맨스를 본격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캐릭터, 스토리, 먹방 모두 시즌1 보다 한 단계 진화됐다는 평 속에 지난 5일 방송된 10화 방송분이 자체 최고시청률 3.0%(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연일 높은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