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8일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교육센터인 지져스모델아카데미(대표 조상범)가 오픈, 김은광 원장과 양의식 한국모델협회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임주완 부회장, 최정훈 이사, 최진호 이사, 강신 이사, 장혜원 이사, 이기린 이사, 주정은 이사, 김민옥 김태연 교육위원, 신재이 이평 홍보위원, 모델 김은선 권현지 이지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교육센터는 광주, 대전 교육센터에 이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에 약 100평의 규모와 시설로 개설되었다.
교육센터인 지져스모델아카데미는 한국모델협회의 수준 높은 교육 퀄리티를 보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확장을 높일 예정이며, 다양한 문화 교육의 기회를 경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에 그 의미를 둘 수 있다.
또한 한국모델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어린이모델대회, 미즈모델선발대회, 뉴페이스 코리아 선발대회 등 여러가지 행사의 예선을 지져스모델아카데미를 통해 펼칠 계획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교육 센터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향후, 한국모델협회는 전국적 지역의 교육센터의 개설을 통하여 한국모델협회의 수준 높은 엔터테인먼트 교육과 기회제공으로 대도시 및 지방간의 격차를 최소화하고, 국내 모델 및 엔터테이너의 발굴과 양성 기반으로 문화네트워크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