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정음료의 몽베스트, 생수 시장에 새로운 사이즈 첫 선

입력 2015-05-11 10:37  

- 프리미엄 생수시장에서 드물게 330ml 출시



하루에 8잔정도의 수분 섭취는 우리 몸의 건강 유지를 위한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 특히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은 쉽게 갈증이 올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한 소용량 생수를 챙기는 것이 좋다.

한국청정음료㈜의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인 `몽베스트`가 어린이 및 성인에 필요한 깨끗한 물인 330ml 출시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1L 모델 출시로 기존 생수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몽베스트는 최근 330ml 모델 출시로 다시 한번 생수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한다. 작은 용량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고 핸드백에 손쉽게 넣고 다닐 수 있는데다, 귀여운 디자인에 패션성을 가미해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330ml 출시와 관련하여, "몽베스트에서 `Think With 슬로건` 을 진행 중이며, 이것은 단순히 생수를 판매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이 물을 마시는 순간 즉, 음용 순간까지 생각한다는 의미이다"며, "330ml 출시도 이러한 `Think With 슬로건`의 일환으로써 특히, 어린이나 여성이 가지고 다니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작은 크기에다 풍부한 규소 함량으로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잦은 수분 섭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또한, 몽베스트는 이번 330ml 출시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기존 생수시장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몽베스트는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부문 ISO 22000 공인인증을 취득해, 품질경쟁력을 갖춘 먹는 샘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