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보송보송 매끈 모공 피부를 완성하는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의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의 가장 큰 특징인 얼음같이 차가운 사용감과 열린 모공을 꽉 잡아주는 모공 수축 효과가 잘 전달되도록 `쿨링편`과 `모공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스킨푸드의 `포어 핏 쿠션 보틀`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함께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광고 속에서 김유정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4분의 3박자 왈츠에 맞춰 `포어 핏 쿠션 보틀`을 사용하는 `칙톡왈츠`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고 영상은 현재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CF는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김유정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해 푸드가 피부에 전하는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불쾌 지수가 높은 여름철, 스킨푸드가 선보인 신개념 쿠션 팩트 `포어 핏 쿠션 보틀`로 보송보송 매끈 모공 피부를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여름철 뜨거운 열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쿨링감으로 꽉 잡아주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쿠션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