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진의 달콤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촬영에 한창인 서현진의 달콤 미소 3종 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미모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거나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백수지 캐릭터가 마치 서현진 본인인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는 것.
극중 서현진은 이상우(권율 분)와 설레는 연애를 시작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또한 귀여운 상상이나 혼잣말로 사랑에 빠진 여성의 행복한 마음을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으며 보고 있으면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서현진은 촬영장에서도 사랑스러움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비하인드 사진에서 느껴지는 바와 같이 웃음 가득한 얼굴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며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고 있다. 이처럼 서현진이 지닌 쾌활한 에너지가 작품에서도 발휘돼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촬영장에 서현진이 있으면 웃음이 마를 날이 없다. 서현진은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촬영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공식 비타민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라고 전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