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김성규의 솔로 2집 `27`이 음반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11일 공개된 김성규의 두 번째 미니앨범 `27`이 온, 오프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음반 발매 당일 오전 음반 판매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더블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과 `너여야만 해` 모두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또한 수록 곡 `얼라이브(Alive)` `데이드림(Daydream)` `답가` `27` 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에 안착했다.
김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날 것의 자신을 담기 위해 인피니트라는 안전한 스타일이 아닌,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살려냈다. 또 김성규는 짙은 감성이 묻어 나오는 음악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룹 넬의 김종완이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화제가 된 `27` 앨범은 발매 직후 대중음악 애호가들에게 `명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김성규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심도 있게 표현하는 등 세심하고 고급스러운 제작으로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김성규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 홀 에서 솔로 2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