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클리오가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클리오는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편집숍 클럽 클리오에서 `클럽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물론 브랜드별 히트 상품까지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끈다.
클리오 뮤즈 공효진의 트렌디한 매력과 함께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버진 키스 텐션립`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출시 2개월만에 25만개 판매 돌파하는 대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배우 조여정의 수분 꽉 찬 꿀피부 비결로 소개되며 여성 소비자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구달 `수분장벽 크림`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품목인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와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워터`는 최대 50% 할인 판매되며, 구달 `내추럴클리어 딥클렌징 젤투폼`, ``내추럴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젤` 등의 제품은 1+1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번 클럽데이 할인 행사는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