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의 광고 영상이 SNS 상에서 조회수 140만 뷰를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난 12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집계한 수치이며, 탤런트 김유정이 출연한 이 광고 영상은 누적 조회수 14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유정을 모델로 내세운 것이 유효했다는 분석이다. 때문에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광고는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를 끌며 SNS를 통해 확산되었고, 각종 커뮤니티에서 `김유정 칙톡쿠션`, `김유정 광고` 등 많은 연관 검색어와 댓글을 양산하며 현재까지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포어 핏 쿠션 보틀` 광고 영상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마법의 4분의 3박자 왈츠 리듬에 `칙톡톡 칙톡톡`이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제품이 내는 소리인 `칙`과 얼굴에 퍼프를 두드리는 소리인 `톡톡`을 활용한 것으로, 이를 통해 `칙톡쿠션`이라는 제품의 애칭이 탄생하기도 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그 동안 다양한 모델들과 함께 광고를 촬영해왔지만, 이번처럼 단시간에 광고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처음"이라며,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후크와 모델 김유정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이례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광고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 및 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