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아이유, `파격 시스루` 섹시가수 변신 `국민 여동생은?`(사진=KBS)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아이유, `파격 시스루` 섹시가수 변신 `국민 여동생은?`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가수 아이유가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13일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톱 섹시 여가수 신디(아이유)의 KBS2 `뮤직뱅크` 무대 스틸을 공개했다.
신디는 데뷔 10년차 최정상의 톱가수로 무대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주관을 굽히지 않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신디는 파격시스루 패션으로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격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10년차 톱가수의 노련한 무대매너와 섹시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최근 진행된 `프로듀사` 촬영에서 신디 역할을 맡은 아이유는 그 동안 보여줬던 귀엽거나 여성스러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극 중에서 아이유는 치명적인 눈빛과 섹시한 안무를 거침없이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아이유는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블랙 핫 팬츠와 시스루 패션으로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속살이 보일 듯 말듯한 파격적인 블랙 시스루 패션과 함께 뇌쇄적인 눈빛, 고양이 같이 요염한 안무가 삼박자를 이뤄 아이유가 아닌 신디의 캐릭터에 걸 맞는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프로듀사` 첫 방송에 섹시가수 신디로 변신한 아이유의 무대가 공개된다. 특히 아이유는 `뮤직뱅크` 무대에서 신디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눈빛부터 안무 동작까지 고민했다. 또한 아이유는 신곡 무대를 위해 시간 나는 대로 틈틈이 섹시 안무를 연습해 강렬한 무대를 완성했다"며 "15일 금요일 첫 방송되는 `프로듀사` 1회에 아이유의 색다른 모습이 등장할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로 15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