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윤두준에 경고 "서현진에 대한 마음, 정리해라" (사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화면 캡처)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윤두준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윤두준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윤두준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윤두준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윤두준에 경고 "서현진에 대한 마음, 정리해라"
`식샤를 합시다2` 이상우(권율)가 구대영(윤두준)에게 백수지(서현진)에 대한 마음을 접으라고 말했다.
12일 방송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이상우가 구대영에게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우와 구대영은 축구를 하기 위해 만났지만 비가 오는 바람에 뛰지 못하고 벤치에 앉아 대화를 했다. 이상우는 구대영에게 "너 수지 씨 좋아하냐? 나 사실 캠핑장에서 네가 수지 씨한테 키스하려고 한 거 봤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구대영은 "수지 좋아하는 건 나도 모르겠는데 여자로 보이기 시작한 건 맞다. 그래서 마음 더 커지기 전에 정리하려고 했다. 아니 정리하는 중이다"고 자신의 속마음을 밝혔다.
이상우는 "나 수지 씨 좋다. 처음엔 편하게 만나보려고 했는데 만나면 만날수록 잘 맞는 것 같고, 놓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자 구대영은 "안다. 형 걱정하는 일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우는 "걱정돼서 말하는 게 아니라 경고하는 거다"며 "그리고 너도 좋다. 내가 여기서 얻은 친구를 잃어야겠냐?"고 말하며 장난을 쳤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