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대세남 입증...‘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동시간대 라디오 청취율 1위(사진=SM C&C)
전현무 라디오 청취율 1위 전현무 라디오 청취율 1위 전현무 라디오 청취율 1위
전현무, 대세남 입증...‘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동시간대 라디오 청취율 1위
방송인 전현무가 진행하는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가 또 한 번 동 시간대 라디오 청취율 1위를 기록했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전현무는 일명 ‘무DJ’로 활약하며, 특유의 친근함과 센스 넘치는 순발력을 선보여 왔다. 그의 이러한 활약은 생방송의 묘미를 높이는데 일조, 청취자들의 출근길을 유쾌하게 만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꾸준히 청취층을 형성해 온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는 한국리서치에서 실시한 ‘2015 라디오 청취율조사’ 1라운드에 이어 최근 실시된 2라운드 조사에서도 동 시간대 청취율 1위(전체4위)를 달성했다.
이는 2015년 상반기 동안 동 시간대 라디오 청취율 1위를 이어온 것으로, 전현무가 다양한 방송은 물론 아침 라디오 방송에서도 ‘대세남’의 면모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기에 눈길을 끈다.
또한 전현무가 진행하는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는 ‘안아드림’, ‘찍어드림’, ‘반차콘서트’ 등을 통해 기발하고 생동감 넘치는 공개 방송을 선사, 청취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