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14/news63578_1431585294.jpg)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4년 만에 선보이는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곡 `무단침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형원, 민혁, 아이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마치 액션영화를 방불케하는 몬스타엑스 일곱 멤버들의 고난이도 액션신과 도시의 뒷골목을 그대로 구현한듯한 압도적 스케일의 세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단침입` 뮤직비디오는 씨스타의 ‘나혼자’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카라의 `판도라`, DJ DOC의 `나 이런 사람이야` 등을 작업한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와 같은 스펙타클한 장관을 선보였다.
몬스타엑스의 데뷔앨범인 ‘TRESPASS’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쟝르의 힙합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