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14/B20150514175341743.jpg)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 모델로 아이들과 함께 선정된 송일국은 이번 광고에서 아이들에게 좋은 음식을 고루 잘 먹도록 식습관 교육을 철저히 해온 홈스타일 육아 고수로서, “대한민국, 과즙만 마시는 건 다 마시는 게 아니에요. 정말 좋은 자몽 속껍질까지 다 먹어야 해요”라며 과즙과 과일 속껍질이 함께 들어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더 맛있게 먹는 법을 꼼꼼하고 다정하게 전한다.
이에 대한, 민국, 만세는 아빠 말대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맛있게 먹으며, 3인 3색의 개성 만점 주스먹방을 선보인다. 장남 대한이는 과일 속껍질까지 말끔히 다 먹고, 아빠 공인 먹방 최강자 민국은 혀를 날름거리며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필살 애교가 섞인 목소리로 “아~맛있다” 라는 반응을 보여 입맛을 돋우고 있다. 장난꾸러기 만세는 두 형들과 함께 “더 주세요”라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 주스 먹방은 “냠냠~냠냠냠”이라는 가사가 리드미컬하게 반복되는 배경음악과 함께 잘 어우러지면서 과즙에 부드러운 식감의 과일 속껍질을 담아 진하고 풍부한 과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주스의 느낌을 더한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