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15/36380_100167_344.jpg)
▲ 배용준 박수진 결혼,배용준 박수진 결혼,배용준 박수진 결혼,배용준 박수진 결혼,배용준 박수진 결혼,배용준 박수진 결혼,배용준 박수진 결혼,배용준 박수진 결혼(사진 키이스트-DB)
배용준 박수진 결혼, 키이스트 선후배에서 부부로
배용준이 박수진과 결혼한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14일 키이스트가 공개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올해 가을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배용준 박수진은 같은 소속사 키이스트 선-후배 사이로, 올해 2월부터 열애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온라인을 달궜다. 배용준 박수진의 나이 차도 주목받았다. 배용준은 올해 42세, 박수진은 29세로 띠동갑이 넘는다. 배용준 박수진의 나이 차는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
키이스트는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져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용준 박수진은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 구체적인 결혼식 일정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
키이스트는 `배용준 박수진 결혼`에 대해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이라 강조했다.